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수도권

(압구정 맛집) 시추안하우스

by 국공마 2021. 10. 25.
반응형

매콤새콤하고 깊은 간장맛이 나는...에피타이저로 좋았다.
게살스프~
망고새우....전체적으로 크림새우맛이 지배적이고 끝에 아주약간의 망고맛이 난다. 가니쉬는 코올슬로맛...
오이피클...굉장히 상큼하고 식감이좋아 기름진음식에 아주 잘어울렸다
계란볶음밥
마라탕...고기가 엄청나게 부드러웠다. 안에는 면이 들어있었다.
시큼한맛인지 짠맛인지...구분하기어려운 강렬한 자극의 연속...그러나 맛있었다
후식은 망고푸딩

런치 세트메뉴를 시켰다.

훌륭한 가성비...훌륭한 구성 맘에들었다~

훈스타 7점 / 10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