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수도권

(명동 맛집) 제로컴플렉스 Zero Complex - 미슐랭 1스타 (2번째 방문)

by 국공마 2021. 9. 19.
반응형

큰 변화! 메뉴구성말고...메뉴판 재질이 많이 바꼈다 ^^..원래 A4용지 덩그러니 있었는데...
같은 양조장 같은 브랜드지만 다른종류의 펫낫
내용물이 좀 바꼈다 소스와 새우는 여전하지만 속을채운 나물이 많아지고 오이가 생겼다
매우 맘에들었던 와인...산미가 적은데 미네랄감...약간의 버터풍미...적절한 바디감 너무좋았다.
우둔살 한우육회와 파마산치즈...그리고 유일하게 좀 별로였던 전복...위에 머랭이 전복과 충돌이 일어나서 혼란스러운 맛이 연출되었다
이건 그대로다. 근데 배즙향이 강하게 나는데 왜 첫번째 방문땐 몰랐지...? 메모를 안해둬서 그런가...미스테리
원래 덩어리로 있던 호박이 퓨레로 바껴 감자에 버무려져 나왔다. 소스는 예전그대로. 맛있었다.
이번 와인도 같은 브랜드 같은 년도..그러나 다른종류의 와인. 마치 가을을 우려낸듯한 잘 익은 풀내음이 난다. 가을에 먹기 너무좋은와인
컬리플라워 + 대구
원래는 메인이었는데 애피타이저로 빠졌다. 메인은 원래 디너메뉴였던 이베리코로 변경됨! ...그 과정에서 대구를 부담스럽지 않게 힘을빼준듯하다. 밑간도 적절하고 소스도 한결 가벼웠다. 원래는 염지된 정도도 강하고 소스도 자신이 메인임을 알리는듯이 더 묵직했었다
가죽내음이 강했던 레드
기막히게 잘 구워진 이베리코 + 올리브에 익힌 양파 + 숯불에구운 양파 + 숙성비트소스
숯불에서 마이야르를 강하게 넣어서 숯불향이 매우 향기로웠고...달다고 느껴질정도로 카라멜라이즈가 너무 잘됐다. 양파도 환상적
요거트 아이스크림 + 각종허브
팥크림 + 시나몬 슈

역시! 와인맛집♡

훈스타 8점 / 10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