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수도권

(분당 맛집) 평양냉면 수래옥

by 국공마 2021. 9. 1.
반응형

국물을 한입 떠먹으면 시원하고...깔끔한...그러면서도

가벼운데 맛은 깊은 갈비탕 맛이 난다.

은은하게..그러나 진한 고기육수의 맛이

단계적으로 전달된다.

메밀면과 함께먹으면 비로소 육수의 진가가 드러난다

육수자체도 맛있지만...마치 메밀면이 원래 육수와

한 세트인것처럼 완성되는 느낌을 받았다.

기존까지 먹었던...겨자를 넣지않으면 영 심심하던

그 평양냉면이 아니었다.

이 냉면은 겨자를 넣을 겨를이 없었다.

이 자체로 너무 맛있어서

정신을 차려보니...

다 먹고없었다...

그래서 사리를 추가해서 그건 겨자를 넣어먹어보았다.

역시 맛있다...근데 다음에 먹으면 역시 있는 그대로

먹을것같다.

내인생 최고의 평양냉면이었다.

훈스타 8점 / 10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