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수도권

(서초 맛집) 오프레 aupres - 미슐랭 1스타

by 국공마 2021. 4. 11.
반응형
너무 귀여웠던 그릇...(but 소유욕은 ㄴㄴ)
미나리와 허브오일이 들어간 차...? 테이블포포에서 먹었던 방어 카르파쵸 소스와 같은 향이났다. 허브오일 황금레시피라도 있는것인가...
광어 카르파쵸. 숙성 광어와 캐비어의 조합 매우 좋았다
부드럽고 맛있었던 관자구이.
소스 제조법이 너무나 궁금했던 황돔요리. 토마토가 들어갔다고했는데...소스에서 해산물의 향이 농후하지만 은은하게 우러나왔다.
그린커리위에 코코넛폼 아스파라거스가 올라갔고 센터에는...너무나 부드러운 닭가슴살 스테이크가!
슬라이스딸기+ 복숭아 셔벗 + 히비스커스 냉차
수정과 초콜릿...맛있다
호두 + 카라멜?

일단...여지껏 먹었던 프렌치 식당중에선 가장

내 취향에 맞았다. 적절한 간과 다채로운 향과 식자재의

조합이...내가 좋아하는 부류의 그것이었다.

참신하면서도 너무 이질적이지 않으면서도 맛있는...

다만 와인페어링이 없다는게 아쉬웠지만

글라스와인만으로도 제법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계산하면서 바로 디너예약을 잡았다.

디너메뉴도 마저 먹어보고 평가를 이어나가야겠다.

훈스타 8점 / 10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