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수도권

(판교 맛집) 메즈클라

by 국공마 2021. 3. 2.
반응형

지금까지 판교에서 먹었던 파스타중에선 최고였다

제대로된 ... 맛있는 파스타를 내어온다

나의 추측이지만

질 좋은 버터에 구워진 관자에

화이트와인으로 디글레이즈드 된 육수

그리고 질좋은 올리브오일에 버무려진

깔끔하고 감칠맛이 폭발하는 맛난 파스타였다

다른메뉴들도 전부 먹어봐야겠다

+

다시 방문해 먹어본 다른메뉴. 더욱 맘에들었다.

이 집 파스타 참 잘한다

까르보나라도 한번 먹어보면 더 명확해지겠지만

확실히 파스타를 잘 하는집이라는 확신이 든다.

+

한번 더 방문해서 까르보나라를 먹었다

원래 베이컨기름에 계란노른자와 치즈를 버무려 만드는데

여긴 노른자만 2~3개를 넣고 치즈는 없거나

거의 들어가지 않은듯했지만

계란노른자의 꾸덕함덕에

전혀 허전하지 않았다.

노른자의 구수함...도톰한 베이컨의 짭조름함 그리고

향기로운 후추향까지...

맛있었다.

훈스타 7.5점 / 10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