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수도권

(판교 맛집) 스너그 SNUG

by 국공마 2021. 11. 5.
반응형

정갈하다. 웰컴드링크는 8년숙성 매실청. 부드럽고 산미가 적당하면서 은은한 단맛이 매력적이다.
고즈넉한 분위기...업장이름 (snug) 이름값한다. ^^
직접만든 부라타치즈 + 후추 + 직접만든것같은 발사믹 식초 + 건과일들
빵과 함께 먹었다. 발사믹이 시지않고 오히려 달고 가며워서 좋았다. 치즈도 매우 담백하고 고소해서 건과일과도 너무 잘 어울렸다.
닭다리 + 닭목 + 숙주볶음
간장이 그을린맛때문에 중식같기도 동남아같기도한 맛이난다. 야키토리같은 느낌도나고...좋았다
스웨덴식 미트볼 + 화이트소스 + 딸기잼
소스가 기가막힌다. 화이트소스에 머스타드가 들어가있고 딸기잼을 얹어먹으면...상당히 귀여운 맛이난다.
들기름파스타 + 캐비어 + 멸치볶음
정말...업장이름과 분위기와 음식이 한 세트인것같았다. 굉장히 따듯하고 가정식같은...그런 음식이었다.
아카시아꿀 + 율무가루 + 마스카포네치즈...생각보다 매력적이다. 과하게 달지않고 고소하다.

훈스타 7.5 / 10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