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수도권

(서래마을 맛집) 스와니예 SOIGNE - 미슐랭 2스타

by 국공마 2021. 8. 16.
반응형

런치코스 + 선택메뉴전부 추가 + 와인페어링 5잔
와인산지와 약간의 와인에대한 정보가 기재된...구글어스 이렇게 해주는건 처음본다 ㅋㅋ 랜선 양조장투어 하는기분
산미가 굉장했던 로제와인. 바디감도 좋고 맛있었다
바질에 절인 오이에..우니와 금잔화가 올라간다 굉장히 맛있었다. 아뮤즈부쉬랑...디저트가 항상 제일 맛있는것같...
잿방어회
한치밑에...참치인척하는 수박이 들어있고 주황색은 파프리카소스. 수박과 한치라니...너무 특이하지만 너무 잘어울렸다.
이 날의 베스트... 구수하고 짭짤하고 감칠맛 폭발에...크런치한 식감까지...
추가메뉴...달팽이요리 트러플 계란찜이 밑에 깔려있다
파스타...흐으으음 짜다
싱그러운 숲을 통째로 씹어먹는듯한...엄청난 풍미
비스크소스위에 올라간 랍스터. 쫄깃쫄깃 탱글탱글...
이베리코~ 밑에있는 상큼한 오렌지소스가 밸런스를 너무 잘 잡아준다
이날의 2등...감자 폼위에 트러플이 올라가있고 맨 안쪽에는 트러플+카라멜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다. 이거 먹으러 또 가고싶을지경...
깊은카라멜 향과...오크통에서 숙성되어 나오면서 생긴..스파이시함이 어우러져 상당히 맛있었다

상당히 맛있었다!

훈스타 8.0 / 10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