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부산

(기장 맛집) 아난티 힐튼 맥퀸즈 바

by 국공마 2021. 10. 2.
반응형

전복리조토...전복이 기가막히다. 그릴에서 구워내어 쫀쫀한 식감이 연출되면서도 삶은것처럼 부드럽다. 그릴의 향과 버터의 향이 어우러져 매우 맛있었다.
랍스터 카르파치오...제철메뉴였는데 만족스러웠다. 쫄깃한 랍스터와 상큼한 소스 그리고 캐비어의 짭짤함이 조화가 좋았다.
스모크파프리카 새우튀김...작은새우를 튀겨내어 스모크파프리카 파우더를 뿌려서 내어왔다. 바삭하고 짭짭하니...와인안주 겸 심심풀이로 제격이었다

전부 무난하게 맛있었다

호텔들 F&B가 원래...좀 그냥 그렇지만

이정도 퀄리티라면 제법 즐길 수 있겠다 싶은 수준이었다.

훈스타 7점 / 10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