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수도권

(시청 맛집) 주옥 Joo-ok - 미슐랭 2스타 (2022 updated)

by 국공마 2021. 5. 31.
반응형

2021년 기준 1스타였던것이 2022년도 2스타로 승격되었다. (경축!)
건강한 새우깡맛 ^^
사과식초가 가미된 탄산음료
적포도로 만든 샴페인...바디감도 좋고 산미가약해 좋았다
크로메스키와 육회
이거 맛있었다. 고추장육회와 노른자젤리...♡ 가온에서도 먹은것같은데...무튼 맛있었다

파도가 치는듯한 비쥬얼의 오징어+고추장소스...역시 오징어회엔 초장..^^
된장소스 + 단새우 + 샐러리
짚불로 살짝구운 참치 타다키 + 들깨소스
술빵 + 장어
바다의 미네랄향 + 버터의향이 폭발하는 재밌는와인♡
제주갈치

들기름이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던...전복과 메추리알이 들어있다
채끝등심 + 전복
민어찜
우유빙수..안에 딸기 소르베가 들어있다

들기름과 와인페어링이 참 맘에들었다.

나머지는 여느한식이 그렇듯...

참신함을 찾는건 쉽지않은것같다

분명히 정갈하고 맛있고 훌륭한 음식이었지만

참신함보단 '훌륭한 익숙함'의 연속이었던것같다

맛이없다는건 결코아니다

다만...주옥을 다시 찾을땐 미식보다는

맛있는 집밥을 먹고싶을때 오게될듯하다.

훈스타 8점 / 10점

반응형

댓글